카라마리 스탭블로그 : 발매기념!
개시날짜 : 2016年 8月 18日 14:51
Collar×Malice 発売記念!
Collar×Malice 発売記念!
祝☆Collar×Malice発売!!みなさまこんにちは。本日は発売記念のスペシャルverでお届けします。司会進行を務めますデザインファクトリーの島です。カラマリ発売!しました!��
blog.otomate.jp
祝☆Collar×Malice発売!!

みなさまこんにちは。
本日は発売記念のスペシャルverでお届けします。
司会進行を務めますデザインファクトリーの島です。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매 기념 스페셜 ver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사회를 진행하는 디자인 팩토리의 시마입니다.

カラマリ発売!しました!
サンプルも無事届いて、やっとホッと一息ついた感じです。
島が語りだすとなんでかしんみりするので割愛して(笑)
さっそく発売記念、いってみましょー!
카라마리 발매! 했습니다!
샘플도 무사히 도착해서 겨우 한숨 돌린 느낌입니다.
시마가 말을 꺼내면 왠지 차분해지니까 할애해줘(웃음)
바로 발매 기념, 가봅시다!

まずはお知らせ関係からです。
우선 공지사항부터네요.
▼公式サイト

花邑まい描きおろしの発売記念イラストが公開されております!
あ、カウントダウンボイス楽しんで頂けたようでなによりです。
あれ、毎回聴いてると変な気分になりますね......(笑)
公式サイトでは世界観・用語説明をはじめPVやBGM、
WEB限定のショート―ストーリーなど様々なコンテンツを公開中。
ゲームプレイ前の予習としてもぜひチェックしてみてくださいね。
하나무라 마이의 카키오로시 발매 기념 일러스트가 공개되었습니다!
아 카운트다운 보이스 즐거우셨다니 다행입니다.
어라, 매번 들으면 이상한 기분이 드네요....(웃음)
공식 사이트에서는 세계관·용어 설명을 비롯해 PV나 BGM,
WEB 한정 쇼트 스토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 중.
게임 플레이 전의 예습으로서도 꼭 체크하고 봐주세요.
▼公式ツイッター

公式ツイッターも稼働しております。(画像をクリック!)
よろしければフォローよろしくお願い致します。
공식 트위터도 가동하고 있습니다.(이미지 클릭!)
괜찮으시다면 팔로우 잘 부탁드립니다.
▼各雑誌で情報掲載中!
・B's-LOG
8/20発売号では、ゲーム発売直後の記事が掲載!
序盤の攻略情報と共に、夏目ウタの超絶かわいい
描きおろし4コマも掲載されますので、要チェックです。
·B's-LOG
8/20 발매호에서는, 게임 발매 직후의 기사가 게재!
초반 공략 정보와 함께 나츠메 우타의 초절정 귀여운
카키오로시 4컷도 실려있으므로 꼭 체크해주세요.
▼発売記念抽選会!

本日アニメイト新宿店様にて、
発売記念抽選会が開催されております!
詳しくはこちら↓
http://www.otomate.jp/home/news/news.php?num=20160808
お立ち寄りの際はぜひ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오늘 애니메이트 신주쿠점에서
발매 기념 추첨식이 열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건 이쪽↓
들르실 때는 꼭 잘 부탁합니다.
▼夏の市2016開催中!




花邑まい、夏目ウタの描きおろしグッズをはじめ
カラマリのグッズが多数ラインナップ!
詳細はこちら↓
http://www.otomate.jp/event/summer_market/
하나무라 마이, 나츠메 우타의 카키오로시 굿즈를 비롯해
카라마리 굿즈가 다수 라인업!
상세한 것은 이쪽↓
▼主題歌CD

主題歌をご担当頂いた「Plastic Tree」様のCDが発売中!
OP曲『サイレントノイズ』、ED曲『静かの海』、『シンクロ』が
収録される他、花邑まい描きおろしジャケットイラストと、
メンバーイラストトレカ封入の『Collar×Malice盤』も!
http://www.jrock.jp/plastictree/
さらに! アニメイト様でご購入頂くと、
花邑まい描きおろしのイラストブロマイドがついてきます。↓
주제가를 담당한 「Plastic Tree」의 CD가 발매 중!
OP곡 '사일런트 노이즈', ED곡 '조용한 바다', '싱크로'가
수록되는 것 외에 하나무라 마이의 카키오로시 자켓 일러스트와
멤버 일러스트 트레카 봉입의 "Collar×Malice버전"도!
또! 애니메이트에서 구입하시면
하나무라 마이의 카키오로시 일러스트 브로마이드가 함께 제공됩니다.↓

▼サウンドトラック

ティームエンターテインメント様より
カラマリのサントラが9/21に発売決定!
http://www.team-e.co.jp/products/kdsd-00934.html
MANYO氏の手掛ける全BGMが収録されます!
팀 엔터테인먼트로부터
카라마리 사운드트랙이 9/21에 출시 결정!
MANYO 씨가 만든 모든 BGM이 수록됩니다!
▼Candy pot 夏目ウタ Art Book

http://www.hifumi.co.jp/books/lineup/9784891993955.html
本作のちびキャラ担当でもある夏目ウタの初画集が発売中!
こちらのワリコミ記事も要チェックです。
본작의 꼬마 캐릭터 담당이기도 한 나츠메 우타의 첫 번째 화집이 발매중!
이 쪽 와리코미 기사도 꼭 체크해주세요.

お知らせはこんなところですね。
あと当ブログで5日前から行っていたカウントダウン、
楽しんで頂けましたでしょうか!
なかなか描きおろす機会がないものにしようということで、
メインキャラとサブキャラの絡みでお贈りしました。
見逃してしまった~!な方は......
やれやれ......仕方ないなあ。
ここで改めて公開しましょう!
(もったいぶることでもない)
소식은 이 정도네요.
그리고 이 블로그에서 5일 전부터 하고 있던 카운트다운,
즐거우셨는지요!
좀처럼 그려 내릴 기회가 없는 것으로 해보자 해서,
메인 캐릭터와 서브 캐릭터 관련으로 보내드렸습니다.
놓쳐버렸다~! 란 분은......
이런이런...... 어쩔 수 없구먼.
여기서 다시 한번 공개합시다!
(거드름 피울 일도 아닌)
■5日前

プロファイリングに夢中な白石と、
遠巻きにドン引く向井&桜川。日常風景らしい。
프로파일링에 열중하는 시라이시와,
멀리서 이상한 놈이라 생각하는 무카이&사쿠라가와. 일상 풍경인 것 같다.
■4日前

尊の好物・ドーナツを差し入れる峰岸。
協力するか否かは置いといて、
尊は遠慮せずドーナツにかぶりつくことでしょう。
타케루가 좋아하는 음식·도넛을 밀어 넣는 미네기시.
협력 여부를 떠나서,
타케루는 사양하지 않고 도넛을 물겠지요.
■3日前

飲み屋で吠える峰雄と冴木。
この2人、本編では飲みに行くほど面識ないんですが
酒の席では意気投合しそう、というイメージの構図(笑)
술집에서 큰 소리로 울부짖는 미네오와 사에키.
이 두 사람이 본편에서는 술 마시러 갈 정도로 안면이 없는데요
술자리에서는 의기투합할 것 같은, 이미지의 구도(웃음)
■2日前

鍛錬中の契と吉成。これも日常風景。
契についていける吉成は忍耐強いというか、打たれ強い。
단련 중인 케이와 요시나리도 일상 풍경.
케이를 따라갈 수 있는 요시나리는 인내심이 강하다고 할까. 육체적 정신적으로 강하다.
■1日前

背中合わせの愛時と森丘。
言葉では語らない2人の立ち位置にグッときます。
ということで、カウントダウン画像のお披露目でした!
등을 맞댄 아이지와 모리오카.
말로는 말하지 않는 두 사람의 서 있는 위치에 가슴이 뭉클합니다.
이것으로 카운트다운 그림의 인사였습니다!

それではメインのゲストコーナーにいってみましょう!
まずは開発スタッフから、みなさん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お名前は敬称略とさせて頂いています)
그러면 메인 게스트 코너로 가볼까요?
우선은 개발 스태프부터, 여러분 잘 부탁드립니다~
(※ 경칭은 생략합니다)
■原画・キャラクターデザイン:花邑まい

■ちびキャラ原画:夏目ウタ

■彩色:柊うり
はじめまして。
【カラー×マリス】で彩色を担当しております、柊うりです。
本作は、開発当初時から
「美男美女がいっぱいいる!!眼福すぎる!!」と興奮しながら
彩色をさせて頂いておりました。
こんな世界なら逮捕されても悔いはないです...(-人-)
キャラの人数は勿論のこと
立ち絵の差分もボリューム満点ですので、
キャラの細かな変化も併せて楽しんで頂ければと思います。
イベントCGでは、
花邑さんの前作とはまた違ったミステリアス+美しさ、
そして人工物が溢れる世界ならではの光を表現するために
常に頭をフル回転させました。
特に夜の色のバエリエーションが多いのも
この作品ならではだと思います。
是非フルコンプを目指しつつ、お気に入りのCGを
どんどん見つけて頂けるととても嬉しいです!
また、他のグラフィッカーさん達と
「そういえばこれ乙女ゲームでしたね 笑」と
何度か忘れかけたちょっとホラーでミステリアスな
アイテムCGもありますので、こちらもお楽しみに!
それでは、すべての事件の謎を解いて、
無事皆さまの首輪が外れますよう心からお祈りしております。
ちなみに発売日はケーキではなく、
ドーナツにろうそくを立ててでお祝いですかね?
처음 뵙겠습니다.
【카라×마리스】에서 채색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히이라기 우리입니다.
이 작품은 개발 초기부터
「미남미녀가 많이 있어! 너무 행복해!!」라고 흥분하면서
채색을 해드리고 있었습니다.
이런 세계라면 체포되어도 후회는 없습니다...(-ㅅ-)
캐릭터의 인원수는 물론이고
스탠딩 그림의 버전업도 볼륨 만점이므로,
캐릭터의 세세한 변화도 함께 즐겨 주셨으면 합니다.
이벤트 CG에서는,
하나무라 씨의 전 작과는 또 다른 미스테리어스+아름다움,
그리고 인공물이 넘치는 세계만의 빛을 표현하기 위해
항상 머리를 풀 회전 시켰어요.
특히 밤색 바리에이션이 많은 것도
이 작품만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부디 풀 컴플리트를 목표로 하면서, 마음에 드는 CG를
찾아주신다면 정말 기쁠 거예요!
또 다른 그래피커 사람들과
"그러고 보니 이건 오토메 게임이었네요(웃음)이라고
몇 번인가 잊어버린 조금 호러하고 미스터리한
아이템 CG도 있으니까, 이쪽도 기대해 주세요!
그러면 모든 사건의 수수께끼를 풀고,
무사히 여러분의 목걸이가 풀리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참고로 발매일은 케이크가 아니라,
도넛에 촛불을 세워놓고 축하를 하는 걸까요?
■彩色:木壱

グラフィック班のみなさま、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本作は他にも多くのグラフィッカーに参加頂き、
多彩なキャラクター、CG、アイテムなどなど
カラマリの世界を支えるビジュアルを作り上げてくれました。
細部まで美しいグラフィックをお楽しみに!
그래픽 부서 여러분 감사합니다!
이번 작품은 그 밖에도 많은 그래피커 분들이 참가해 주셔서,
다양한 캐릭터, CG, 아이템 등등
카라마리의 세계를 지탱하는 비주얼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세세한 부분까지 아름다운 그래픽을 기대하세요!

■シナリオ:有野幸
カラマリのシナリオを担当させて頂きました、有野幸です。
刑事ものでサスペンスは、なかなか女性向けゲームで見かけないと思うのですが、
カラマリはかなり攻めた作品になっているのではないかと思います。
関わらせて頂くにあたり、この難解な世界観とキレ者っぽいキャラクターと
果たして付き合っていけるのだろうか......と思いましたが、
花邑さんの描かれるキャラクターはカッコイイ&可愛い&ミステリアスな要素てんこ盛りです!
もうそれだけでX-Day事件にも立ち向かえる......はず、です。
どのキャラも何かを抱えているところがとても人間らしく、
主人公と関わることでまた違った魅力が引き出されていきます。
最初の印象から華麗なる成長を遂げるキャラもいたりいなかったり......。
真相は皆様自身の目で確認してみてください。
最後に――、皆様の首輪が無事外れることを祈っております。
有野さん、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本作は複数のライターさんにご担当頂いたのですが、
代表して有野氏よりコメントを頂きました!
本当に難解でルールの厳しい設定の中、
ライター陣が魂を込めて向き合ってくれました。
ボリュームも多いので隅々までお楽しみくださいませ!
카라마리의 시나리오를 담당한 아리노 유키입니다.
형사품으로 서스펜스는 좀처럼 여성향 게임에서 볼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만,
카라마리는 상당히 공격적인 작품으로 되어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관련됨에 있어, 이 난해한 세계관과 화를 부르는 사람 같은 캐릭터와
과연 사귀어 갈 수 있는 것일까......라고 생각했습니다만,
하나무라 씨가 그리는 캐릭터는 멋지고 귀엽고 미스테리어스 한 요소가 잔뜩이에요!
이제 그것만으로 X-Day 사건에도 맞설 수 있을...... 겁니다.
어떤 캐릭터도 무언가를 안고 있는 점이 매우 인간답고,
주인공과 관련됨으로써 또 다른 매력이 도출되어 갑니다.
첫인상으로부터 화려한 성장을 하는 캐릭터도 있거나....
진상은 여러분의 눈으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의 목걸이가 무사히 풀리기를 기원합니다.
아리노 씨, 감사합니다!
이 작품은 복수의 라이터가 담당해 주셨습니다만,
대표해서 아리노 씨로부터 코멘트를 받았습니다!
정말로 난해하고 룰의 엄격한 설정 속에서
라이터 분들이 혼을 담아 마주해주었습니다.
볼륨도 많으니 구석구석 즐겨주세요!

■BGM:MANYO
Collar×Malice、リリース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このタイトルの打ち合わせに行ったのはいつだったか...。
今メールのログを見直したら去年の梅雨時でした(これ言っていいのか!?)
いやぁ、ゲーム開発って時間かかるんすねぇ...。
島さんとのタッグ(?)もだいぶこなれてきたなぁ...などと感慨に耽つつ、
サウンド的には今までのものよりも更にエッジを立てつつ、
有機と無機が絡みあうような唯一無二の存在を目指しました。
...すいません、言ってて何のことやらですが、とにかく頑張りましたということで!
個人的に警察ものに目がない人生を送ってきたので、
カラマリは一ユーザーとしても楽しみにしているタイトルです。
願わくば音楽ともども評判よくて、なんだったらシリーズ化して
警察もの乙女ゲームの隆盛期を迎えますように!
ではでは、特防の任務に張り切って行ってらっしゃいまし!
MANYOさん、いつもお世話になっております!(笑)
本作の全BGMを手掛けて頂きました。
物語をより奥深く表現した、多彩に紡がれた楽曲の数々。
カラマリ独自の音楽にぜひ魅せられてください!
Collar×Malice 릴리즈 축하드립니다!
이 타이틀의 회의에 간 게 언제인지.
지금 메일 로그를 재검토해보니 작년 장마철이었습니다. (이거 말해도 되는 건가!?)
아니, 게임 개발에는 시간이 걸리는군요...
시마 씨와의 태그(?)도 꽤 익숙해졌구나... 등 감회에 잠기며,
사운드적으로는 지금까지 했던 것보다 더 엣지를 세우면서
유기(有機)와 무기(無機)가 서로 얽히는 유일무이한 존재를 지향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얘기하고도 무슨 말인가 싶지만, 어쨌든 열심히 했다는 것으로!
개인적으로 경찰이라면 사족을 못쓰는 삶을 살아왔기 때문에
카라마리는 한 명의 유저로서도 기대하고 있는 타이틀입니다.
원컨대 음악 등도 평판이 좋고, 뭣하면 시리즈를 만들어서
경찰 관련 오토메 게임의 융성기를 맞이하기를!
그럼 그럼, 특방 임무에 의욕적으로 다녀오십시오!
MANYO 씨, 항상 신세 지고 있습니다! (웃음)
본작의 모든 BGM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이야기를 보다 심오하게 표현한, 다채롭게 짜인 악곡들.
카라마리만의 음악에 꼭 빠져보세요!

■主題歌:Plastic Tree 有村竜太朗
「Collar×Malice」発売、本当に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ゲームのオープニング、エンディングを担当させてもらうというのは、
僕らにとってもはじめての事だったんですけど、
とても楽しく参加させてもらいました。
楽曲に映像がついたものを送っていただいた時は、
みんなでパソコンを観ながら感動してわーきゃー騒いでおりました。
ゲームというのは感情移入出来る場面、キャラクターなど人それぞれだと思います。
なので、僕らの楽曲も各プレイヤーさんそれぞれにとっての
「サイレントノイズ」「静かの海」「シンクロ」として再生され、
一緒にゲームを楽しんでもらえればなと思ってます。
有村様、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本当に素敵な楽曲をご提供頂き、恐縮です......!
どの曲もスタッフみんなお気に入りで、
開発中は「頭から離れない」と言うスタッフが続出でした。
主題歌があってこそゲームの世界がさらに広がりますので
ゲームをプレイしてシンクロを堪能して頂けると嬉しいです。
'Collar×Malice' 출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게임의 오프닝, 엔딩을 맡는다는 것은
저희한테도 처음 있는 일인데
아주 즐겁게 참가했습니다.
악곡에 영상이 있는 것을 보내 주셨을 때는,
다 같이 컴퓨터를 보면서 감동해서 꺄아- 하며 요란스러웠습니다.
게임이란 건 감정이입을 할 수 있는 장면, 캐릭터 등 사람마다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희의 악곡들도 각 플레이어분들 각자의
'사일런트 노이즈', '조용한 바다', '싱크로'로 재생되어
같이 게임을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리무라 님, 감사합니다!
정말로 멋진 악곡을 제공해 주셔서, 황송합니다......!
어떤 곡이든 스태프들이 다 좋아하고
개발 중에는 「머리에서 떠나지 않는다」라고 말하는 스태프가 속출했습니다.
주제가가 있어야 게임의 세계가 더 넓어지니까요.
게임을 플레이해서 싱크로를 즐길 수 있으면 기쁠 것 같아요.

■進行管理:アイディアファクトリー 柴田由衣
いよいよ「Collar×Malice」が発売となりました!
楽しみにお待ち頂いたみなさま、
意外な展開が次々と繰り広げられる内容となっておりますので、
ぜひ主人公たちと一緒に「誰が犯人だろう......?」と考えながら
ゲームをプレイしてみてください。
また恋愛要素の方もご注目です!
胸がギュッと締め付けられるような展開もありますので、
物語を楽しんで頂けたらと思います!
柴田様、お疲れ様でした......!
この方がいなければカラマリは発売していません。
本当に色々×100、開発を助けて頂きました。
ここではご紹介しきれないのですが、
広報や営業、ムービー、WEB、印刷関係......etc
多くの関係者様のおかげでこの日を迎えられています。
改めまして、アイディアファクトリーの皆様に
心より御礼を申し上げます。
드디어 'Collar×Malice'가 발매되었습니다!
즐겁게 기다려주신 여러분,
의외의 전개가 차례차례 펼쳐지는 내용으로 되어 있어서
꼭 주인공들과 함께 '누가 범인일까......?'라고 생각하면서
게임을 플레이해보세요.
또한 연애 요소 쪽도 주목해주세요!
심장이 쿵하는 또 꽉 조이는 듯한 전개도 있기 때문에
이야기를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시바타 님, 수고하셨습니다......!
이분이 없으시면 카라마리는 발매하지 못했습니다.
정말로 여러 가지 × 100, 개발에 도움을 받았습니다.
여기서는 다 소개드릴 수 없는데요.
홍보나 영업, 무비, WEB, 인쇄 관계...... etc
많은 관계자님 덕분에 이 날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아이디어 팩토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さて、ディレクターの2人にはトリを任せるとして、
先に恒例のコーナーです。
その名も、
【豪華すぎるお祝いもらっちゃったよゲスト大集合!】
どどーんと!いってみましょー!
자, 디렉터 두 사람에게는?? 를 맡기기로 하고,
먼저 항례 코너인데요.
그 이름도,
【호화스러운 축하를 받아 버렸어 게스트 대집합!】
우당탕! 가봅시다!
■薄葉カゲロー

【ワンド オブ フォーチュン】【レンドフルール】原画
はい、やらかされたー!!(笑)
トップバッターからいきなり濃いです。さすが薄葉さん。
ちなみにこれは花邑がレンドの発売記念で
やらかした仕返し......じゃない、御礼だそうです(´v`)
さすが峰雄は女装もしっくりきてしまう。和風なのもポイント。
ポテンシャルが高いですね!(宴会芸的な意味で)
네, 저질러버렸어-!!(웃음)
첫 번째 타자부터 갑자기 강렬해요. 역시 우스바 씨
참고로 이것은 하나무라의 렌드 플뢰르 발매 기념으로
저지른 복수......가 아니다. 사례라고 합니다.(´v`)
미네오는 과연 여장도 잘 들어맞을 거예요. 일본풍인 것도 포인트.
잠재력이 높네요! (장기자랑 같은 의미로)
■いけ

【白華の檻】【悠久のティアブレイド】原画
お次は、いけさん!
可愛いのに色気のある契を描いてくれましたー!
ふわっふわの毛先と甘い視線にキュンとします。
珍味系のお菓子や睡眠グッズなど、
好きなものに囲まれて幸せそうですね(笑)
全然関係ないですが島は【悠久のティアブレイド】を
コッソリものすごく楽しみにしています。早くプレイしたい。
다음은 이케 씨!
귀여운데도 색기 있는 케이를 그려 주셨습니다~!
부드럽고 폭신한 모발 끝과 달콤한 시선에 심쿵합니다.
진미계 과자나 수면용품 등
좋아하는 것에 둘러싸여 행복해 보이네요 (웃음)
전혀 관계없지만 시마는 [유구한 티어브레이드]를
살짝 엄청 기대하고 있어요. 빨리 플레이 하고 싶어.
■RiRi

【L.G.S 新説封神演義】【ゆのはなSpRING!】原画
【LGS】でもお世話になったRiRiさん!
ゆのはなFD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遅い)
尊が可愛い......!デレてる......!(ドーナツに)
いつもは厳しいですがデレると可愛いやつです。
尊ルートをプレイしてると確かにおなかがすいてきます(笑)
[LGS]에서도 신세를 진 RiRi 씨!
유노하나 FD 축하드려요~!(늦음)
타케루가 귀여워....! 부끄러워하고 있어(도넛에게)
평소에는 엄하지만 부끄러워하면 귀여운 녀석입니다.
타케루 루트를 플레이하고 있으면 확실히 배가 고파집니다 (웃음)
■きなみ由希

【Trigger Kiss】【悠久のティアブレイド】原画
眼光の鋭さがまさに白石......!
でも可愛く見えてしまうマジック......かわいい......。
色彩鮮やかでうっとりしてしまいます。
白猫はパペットで手についてるんですよ。かわいい。
これで「奪っちゃった♪」をやられた日にはイラッと......
しつつも憎めないかもしれません(笑)
안광의 날카로움이 확실히 시라이시......!
그렇지만 귀여워 보이는 마술.... 귀여워....
선명하고 황홀한 색채를 자랑합니다.
흰 고양이는 손가락 인형으로 손에 붙어 있다네요. 귀여워.
이것으로 「빼앗아버렸다♪」를 당한 날에는 짜증 나......
하면서도 미워할 수 없을지도 몰라요(웃음)
■紫あや

【SNOW BOUND LAND】【猛獣たちとお姫様】原画
こちらももうすぐ発売!な猛獣姫の原画担当、
紫さんには冴木を描いて頂きましたー!
ゲストさんへの依頼をするときキャラの希望を聞くんですが、
紫さんは一番手で冴木を選んでました(笑)早っ!
そしてカッコイイ! え、冴木がカッコイイ......だと......!
本編ではわりといつもチャラ......いやフレンドリーな冴木が
キリッと警察官ぽくしてるのは珍しいですね。イケメン......!
이쪽도 곧 발매! 하는 맹수 공주의 원화 담당,
무라사키 씨는 사에키를 그려주셨습니다.
게스트에게 의뢰를 할 때 희망하는 캐릭터를 물어보는데요.
무라사키씨는 제일 첫 번째로 사에키를 골랐어요(웃음) 빨라!
그리고 멋있다! 에다 사에키가 멋있다......라고......!
본편에서는 비교적 언제나 껄렁...... 아니 프렌들리 한 사에키가
경찰관 티를 내는 건 드문 일이죠. 훈남......!
■SK

【RE:VICE[D]】原画/【KLAP】ちびキャラ原画
リヴァDでお世話になったSKさん!
カッコカワイイ桜川を描いてくれました~!
バリバリ仕事のできる桜川らしいイラストです。
姉御......!と頼りたくなってしまう。
SKさんの描かれるキャラの目がすっごく好きでして......!
吸い込まれるような強い瞳に心奪われます。
리바D로 신세 진 SK 씨!
멋진 사쿠라가와를 그려주셨습니다~!
빠릿빠릿 일이 가능한 사쿠라가와다운 일러스트입니다.
누님......!이라고 의지하고 싶어져.
sk 씨가 그리는 캐릭터의 눈이 너무 좋아서...!
빨려 들어가는 듯 한 강한 눈동자에 마음이 빼앗겨요.
■一華。

【熱血異能部活譚 Trigger Kiss】【ゆのはなSpRING!】ちびキャラ原画
様々なタイトルでキュートなちびキャラを描かれる一華。さん、
まさかの森丘さんを描いてくれました!!
渋いのにかわいい!いつもより怖くない!(笑)
机の上に牛乳とあんぱんが乗っててすごく和みました。
やっぱり刑事モノと言ったら牛乳とあんぱんですよね。
다양한 타이틀에서 귀여운 꼬마 캐릭터를 그리는 일화 씨,
설마 한 모리오카 씨를 그려줬어요!!
댄디하지만 귀여워! 평소보다 무섭지 않아! (웃음)
책상 위에 우유와 단팥빵이 올려져 있어서 많이 부드러워졌습니다.
역시 형사의 물건이란 우유와 단팥빵이겠죠?

みなさま、お忙しい中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素敵なイラストばかりで眼福でございます......ほわほわ。
さてさて、最後を飾るのは、やはりこの方々。
■ディレクション/企画:茂木あや
お待たせいたしました...カラー×マリス発売です!
もうプレイされている方もいらっしゃるかと思います。
......今、どの辺りですかね。愛時たちと出会ったところかな?(ドキドキ)
こんな感じの心境なので、プレイ終了後は、
感想や好きなキャラクターなどなど、ブログ宛に下さると幸いです。
それでは、ミステリアスなカラマリの世界をお楽しみ下さい。
最後に、この場を借りましてーー。
カラー×マリスを製作するにあたり、ご尽力いただいた全ての皆様に
心から感謝しております。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ディレクション/スクリプト:吉田博明
カラー×マリス発売!!
完成してから発売までが長いようであっという間でした。
難しいシステムはありませんので、
個性的すぎるヤツらとの物語をじっくり楽しんでください!
あ、トリガーシステムについては失敗してもバックログで戻れば、
やり直しが出来ますので、アクションが苦手な方もご安心を(笑)
茂木D、吉田Dをはじめ開発陣のみなさま、
本当にお疲れ様でした......!!
前にも書きましたがカラマリは今までになく
色んなスタッフが関わった作品でして、
そのぶん個々の想いやこだわりが詰まっています。
今回のゲスト以外にも豪華な面々が......!
楽しいだけじゃない制作の中で試行錯誤や葛藤を経て、
面白い化学反応を起こしていると思いますので、
カラマリチームの魂が皆様に伝わると嬉しいです。
여러분, 바쁘신 중에도 감사합니다!
멋진 일러스트뿐이라서 행복하옵니다.... 몽글몽글.
자, 마지막을 장식하는 것은 역시 이분들.
■ 디렉션/기획 : 모기 아야
오래 기다리셨습니다...카라×마리스 출시입니다!
벌써 플레이하시는 분도 계실 것 같다 생각해요.
......지금 어디쯤인가요? 아이지 일행과 만난 곳일까나?(두근두근)
이런 느낌의 심경이므로, 플레이가 끝난 후에는,
감상이나 좋아하는 캐릭터 등 , 블로그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미스터리한 카라마리의 세계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이 자리를 빌려서-.
카라×마리스를 제작하기 위해 애써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고 있습니다. 고마웠습니다
■ 디렉션/스크립트 : 요시다 히로아키
카라×마리스 발매!!
완성하고 나서 발매까지가 긴 것 같으면서도 눈 깜짝할 사이였습니다.
어려운 시스템은 없으니까요.
개성 넘치는 녀석들과의 이야기를 차분히 즐겨보세요!
아, 트리거 시스템에 대해서는 실패해도 백로그로 돌아오면,
재시도가 가능하므로, 액션이 서투른 분도 안심하시길 (웃음)
모기 D, 요시다 D를 비롯한 개발진 여러분,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전에도 썼지만 카라마리는 지금까지 없었고
여러 스태프가 관련된 작품으로,
그만큼 각각의 생각이나 고집이 가득 차 있어요.
이번 게스트 말고도 호화로운 면들이......!
즐겁기만 한 것이 아니라 제작 과정에서 시행착오와 갈등을 거쳐
재미있는 화학반응을 일으킨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카라마리 팀의 혼이 여러분께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おみやげ!
最後に、発売を記念してお土産をご用意しましたー!
まずはUI担当の鈴木氏が作ってくれた
ツイッター用のヘッダーアイコンです。
마지막으로, 발매를 기념해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우선은 UI담당 스즈키 씨가 만들어준
트위터용 헤더 아이콘입니다.






相変わらず、センスの光る素敵なデザイン。
お気に入りのキャラクターをクリックしてお持ち帰りくださいね。
さらに、花邑まい&夏目ウタからもおみやげ!
発売記念イラストのPS Vita壁紙verを作ってくれましたー!
여전히 센스가 빛나는 멋진 디자인.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클릭해서 가져가 주세요.
게다가 하나무라 마이&나츠메 우타에게서도 선물!
발매 기념 일러스트인 PS Vita 배경화면 ver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ぜひこれを壁紙にしてカラマリをプレイしてくださいませ。
꼭 이것을 배경화면으로 해서 카라마리를 플레이해주세요.

さて、怒涛にお贈りしてきました発売記念。
そろそろお開きとなります。
次回の更新は8/26(金)です。
今から何を書けばいいのか悩みますね......(笑)
プレイしてくださった方のご感想やご意見、
スタッフ一同、ドキドキワクワクハラハラしながら
全力でお待ちしています!
ぜひメールを送ってくださいませ~。
그건 그렇고, 폭풍같이 보낸 발매 기념.
이제 곧 끝납니다.
다음번의 갱신은 8/26(금)입니다.
지금부터 뭘 써야 할지 고민되네요....(웃음)
플레이해주신 분들의 소감이나 의견,
스태프 일동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꼭 메일 보내주세요~

※上記画像のリンクをクリックして飛ぶか、
ブログ上部の「ご意見・ご感想はこちら」からお願い致します。
※メールはブログに掲載させて頂くことがございます。
そのためお名前の掲載の可否を明記いただけますようお願い申し上げます。
書かれていなかった場合は、すべて「匿名希望」とさせていただきます。
※すべてのメールへの返信やブログへの掲載は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ませ。
それでは......。
封鎖された新宿で、連続凶悪事件を追う者たち。
交錯するそれぞれの正義。首輪にこめられた悪意。
主人公たちは何を知り、どんな結末を選び取るのか――。
サスペンスな恋物語をお届けする【Collar×Malice】、
心ゆくまでご堪能いただけましたら幸いです!
그러면......
봉쇄된 신주쿠에서, 연쇄 흉악 사건을 쫓는 자들.
교차하는 각각의 정의. 목걸이에 담긴 악의
주인공들은 무엇을 알고, 어떤 결말을 선택할 것인가--.
서스펜스 한 사랑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Collar×Malice],
마음껏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분량 역대급, 모르는 단어 역대급, 그리고 색채(타겜)도 다가와서 좀처럼 컴퓨터를 켤 수가 없어서 엄청 엄청 늦어짐(...)
두근두근한 감정이 이 블로그에 들어있어서 작업하는 내내 힘들었지만 그래도 즐거웠다^^/
다른 블로그는 잘 본 적이 없어서 모르는데 블로그 내용 보면 진짜 진짜 카라마리 엄청 밀어주는 것 같은데 맞겠지. 다른 타이틀도 이 정도로 하려나,,, 어쨌든 그만큼 이 작품에 자신 있음이 느껴져서 또 좋았다.
그리고 사실 팬디는 좀 나중에 하려고 했는데 왜. 너무. 그렇게. 재밌는 건데-- 하면서 찔끔찔끔하고 있음.
아니 할 때는 분량 너무 많아서 힘들었는데 정리하니까 왜 적어보이지!